About Embian

설립 이념

Embian은 우리나라 최고의 리눅스 전문회사의 전담 연구진이 좀 더 좋은 기업 환경의 소프트웨어를 만들기 위해서 개발 중심으로 다시 뭉친 회사입니다.

엠비안이란 말은 "전산에 대한 야망을 가진 사람"을 합성한 E Ambitious People을 의미합니다.
저희 엠비안의 연구진은 대용량의 계정을 가진 .com 환경울 시작으로, 다년간 대용량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처리하는 환경에서 일해 왔으며, 현재는 모바일 앱 개발 부터 Big Data Platform 서비스까지 End-to-End를 개발하는 풀스택 개발자들로 이루어진 Technology Enabling Company입니다.



최근 우리의 경험은 Real-Time CEP Platform 과 IoT 환경에서의 빅데이타를 위한 실시간 플랫폼으로 진화와 확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우리의 파트너들은 엠비안이 축적해온 기술과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여 협업하고 있으며, IT의 기본 근간인 그들의 프로세스 개선에 응용하여 성공적인 회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제 엠비안은 초기의 설립 이념에서 한 단계 나아가, 이전 15년의 신뢰와 역사를 기반한 회사로, 향후 20년을 향하여 우리의 파트너들과 동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